뉴일랜드 영주권 신청 자격

뉴일랜드는 삶의 질이 높고 경제가 번영하는 나라이며, 많은 사람들이 영구적으로 거주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न्यूजीलैंड 영주권을 신청하려면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뉴질랜드 영주권을 신청하려면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거주 요건

뉴질랜드 영주권을 신청하려면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영주권을 신청하려면 일반적으로 지난 5년 동안 뉴질랜드에 거주했어야 합니다. 이 기간 중에 최소 2년 이상은 누적 거주 기간이어야 합니다.

기술 자격

뉴질랜드 영주권을 신청하려면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스킬 쇼트리스트 목록에 있는 직업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경우 근로자 기술 이민자(Skilled Migrant Visa)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뉴질랜드 경제에 필요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자격 이민자

의료, 교육, 엔지니어링과 같은 특정 분야에서 학위 또는 자격증을 취득한 경우 자격 이민자 카테고리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뉴질랜드 사회에 중요한 기술과 경험을 제공하는 개인에게 주어집니다.

가족 스폰서십

뉴질랜드 시민 또는 영주권자의 가족인 경우 스폰서십을 받아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는 신청인이 재정적 및 사회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엄격한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기업 이민자

대기업이 뉴질랜드에 지사를 설립하고 숙련된 직원을 고용할 경우 대기업 이민자 카테고리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뉴질랜드 경제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기업가 비즈니스 이민자

혁신적이거나 고도 가치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경우 기업가 비즈니스 이민자 비자를 통해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은 뉴질랜드 경제에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는 재정적 자원과 비즈니스 계획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거절 사유

다음과 같은 경우 영주권 신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형사 기록
  • 건강 문제
  • Character 요건 미달

결론

뉴질랜드 영주권 신청 자격 요건은 다양하며 신청인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려면 신중한 계획과 적절한 증거 조사가 필요합니다. 영주권 신청 과정이 복잡할 수 있으므로 자격 요건과 절차에 대해서는 이민 변호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